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도 세계 최고

공유
0

삼성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도 세계 최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의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인포콤 2013(InfoComm 2013)' 기간 중 주요 전문매체로부터 어워드를 수상하며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과시했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은 세계적으로 영향력있는 미국의 오디오/비디오 관련 전문 매체인 '뉴베이 미디어(NewBay Media)'가 수여하는 'AV 기술 대상'에서 '최고의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으로 선정됐다.
▲12일(현지시간),미국올랜도에서열린'인포콤2013'의삼성전자부스에서관람객들이삼성스마트사이니지플랫폼이적용된비디오월을보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12일(현지시간),미국올랜도에서열린'인포콤2013'의삼성전자부스에서관람객들이삼성스마트사이니지플랫폼이적용된비디오월을보고있다
'뉴베이 미디어'는 삼성전자의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에 대해 콘텐츠 전달, 향상된 모니터링, 사용성, 비용 절감 측면에서 매우 뛰어나다고 호평했다.

삼성전자가 올해 대형 상업용 디스플레이(LFD) 제품에 적용한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은 자체 운영체제(OS)를 하나의 칩으로 만들어 제품에 내장했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처럼 외장 PC 등 별도의 플레이어를 구비할 필요가 없다.

'뉴베이 미디어'는 삼성전자의 75인치 LFD ME75B 제품에도 '렌탈 & 스테이징 시스템 인포콤 어워드'를 수여하고 이 제품의 낮은 소비전력, 발열 감소, 가벼운 무게, 설치 용이성 등에 좋은 평가를 내렸다.

삼성전자의 교육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인 '매직 IWB(Magic Interactive White Board)3.0'도 권위있는 AV 전문 잡지인 '레이브(rAVE)'가 선정한 '인포콤 10대 추천 부스'에 선정됐다.

레이브지는 매직 IWB 3.0을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의 혁신을 가져온 최신 제품으로 소개하며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를 하나의 스크린으로 쓸 수 있어 기업과 교육 환경에 이상적'이라고 평가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정환 전무는 "대형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도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됐다"며 "상업용 디스플레이 기술의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주는 종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