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익스펜시스, 소니 엑스페리아 Z 12개월 무이자 할부

공유
0

익스펜시스, 소니 엑스페리아 Z 12개월 무이자 할부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무약정 구매가능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익스펜시스코리아(대표 크리스토퍼 존 라쓰멜 오글)가 소니 엑스페리아 Z를 7% 할인 및 무이자 12개월 할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야심작으로 기대를 모으며 올 초 글로벌에 정식 출시됐던 소니 엑스페리아 Z는 글로벌 디지털 유통기업 익스펜시스를 통해 국내에도 판매돼왔다. 특히, 70만원 대가 넘는 고가임에도 통신사를 통한 약정할인 없이도 꾸준한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익스펜시스,소니엑스페리아Z12개월무이자할부이미지 확대보기
▲익스펜시스,소니엑스페리아Z12개월무이자할부
익스펜시스코리아는 G마켓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엑스페리아 Z를 7%할인과 더불어 최장 12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진행한다. 쿠폰을 적용한 할인가는 약 66만원대이며, G제휴카드 할인도 가능하다.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는 신한, 현대, 국민, BC, 롯데, 하나, 농협카드로 자세한 정보는 지마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마켓 익스펜시스 미니샵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기간은 21일까지 한시적이다.

한편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소니 엑스페리아 Z는 익스펜시스를 통해 3개월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연장 워런티팩을 추가로 구매 시 총 15개월간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그 외는 유상 수리가 가능하며, 자세한 수리 및 A/S 조건은 익스펜시스 사이트의 이용약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3년 전통의 영국 상장사 익스펜시스 그룹은 심프리 스마트폰, 태블릿, 기타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리테일러로 전 세계 50개 웹사이트에서 12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익스펜시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휴대폰은 해외판 제품이며, 무약정으로 통신사 변경이 자유롭고, AS가 가능하며, 배송은 페덱스를 통해 영업일 기준2~3일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