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인기 워터파크 5곳 최대 50% 할인 제공

공유
0

KT, 인기 워터파크 5곳 최대 50% 할인 제공

해운대 스마트 비치 내 물품 최대 33% 할인혜택도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KT(회장 이석채)는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고객들을 위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 줄 워터파크 반값 할인 이벤트, ‘진격의 워터파크’를 8월 중순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진격의 워터파크’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5개의 워터파크(대명 오션월드, 웅진플레이도시, 덕산 스파캐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리솜스파캐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평균 2만 원 이상 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최적의 이벤트로 8월 2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단, 도고파라다이스, 웅진플레이도시, 리솜오션캐슬은 각각 선착순 예약 2000명까지만 할인 입장)
▲KT는멤버십서비스인올레클럽고객들을위해한여름무더위를시원하게식혀줄워터파크반값할인이벤트‘진격의워터파크’를8월중순까지실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멤버십서비스인올레클럽고객들을위해한여름무더위를시원하게식혀줄워터파크반값할인이벤트‘진격의워터파크’를8월중순까지실시한다
이벤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올레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워터파크를 이용 하고자 하는 날의 하루 전 오후 다섯 시까지 이용 예약을 하고(워킹데이 기준) 할인 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해당 일 워터파크 입장 시 예약할 때 전송 받은 확인 SMS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1인당 동반 4명까지 예매 가능하며, 1명 결제마다 5000개의 별이 차감된다.

한편 KT는 지갑 없이도 해수욕장 내에서 결제가 가능해 각종 시설물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운대 스마트비치’에서 별 차감 없이 올레클럽 카드만 제시하면 튜브, 파라솔, 샤워장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해 실/내외에서의 완벽한 피서법을 제시한다.

KT 마케팅기획담당 최문일 상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실내/실외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올레클럽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KT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및 KT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내 올레클럽 사이트 및 올레클럽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