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니팩, OTN팩 가입하고 이어폰 할인받자

공유
0

지니팩, OTN팩 가입하고 이어폰 할인받자

신규고객 대상 이어폰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지니팩, 올레TV나우팩을 올레클럽 별을 이용해 가입한 고객에게 유어버드 이어폰 3종 40%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9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니팩(월정액 6000원), 올레TV나우팩(월정액 5000원) 두 가지 상품을 올레클럽 별을 100% 이용해 가입한 신규 고객 모두에게 2013년 CES에서 디자인 혁신상을 수상한 유어버드(yurbuds)사의 스포츠 이어폰 3종 4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KT는지니팩,올레TV나우팩을올레클럽별을이용해가입한고객에게유어버드이어폰3종40%할인쿠폰을지급하는프로모션을9월23일까지진행한다고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지니팩,올레TV나우팩을올레클럽별을이용해가입한고객에게유어버드이어폰3종40%할인쿠폰을지급하는프로모션을9월23일까지진행한다고밝혔다.
그리고 이벤트로 지급받은 40% 할인 쿠폰을 적용한 가격에 추가로 올레클럽 별을 최대 30%까지 적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어버드 이어폰은 철인 3종 경기 운동선수 출신의 창업자에 의해 개발된 이어폰으로 운동 시 귀에서 빠지지 않고 생활방수 기능이 있는 고음질 이어폰이며, 2013년 미국 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포츠 이어폰 브랜드 중 하나이다.

또한 기존 지니팩 가입자를 위한 젠하이저 MM50i 이어폰 75% 할인 쿠폰 행사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며 “향후 웨어러블 단말과 같이 스포츠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