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진공 서울지역본부,‘G밸리 채용박람회’개최

공유
0

중진공 서울지역본부,‘G밸리 채용박람회’개최

▲중진공서울지역본부,‘G밸리채용박람회’개최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박철규)서울지역본부는일자리창출과인력미스매치해소를위해10일서울고척동동양미래대학교중앙광장에서동양미래대학교,고용노동부서울관악지청,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등3개기관과‘G밸리채용박람회’를개최했다고밝혔다.이번채용박람회는중진공서울지역본부가정부,유관기관과협력하여개최하는첫박람회다.전영달중소기업진흥공단서울지역본부장을비롯해이재준고용노동부서울관악지청장,이동호동양미래대학교총장,이영재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장과G밸리에있는25여개중소기업임직원들이참석했다.동양미래대학교와인근학교학생500여명이참가한가운데성황리에진행되었다.이번박람회에참여한각기관은중소기업과청년인력의일자리미스매치해소를통한우수인력의중소기업채용활성화를도모하기위해지속적인상호협력을약속했다.이날행사에서는취업컨설팅,직업심리검사등다채로운이벤트와멘토-멘티프로그램등의중소기업인식개선활동을통해채용확률을높여인근중소기업과취업희망대학생들에게많은도움을줄것으로기대된다고중진공관계자가말했다.중진공전영달서울지역본부장은“중진공에서는일하기좋은으뜸기업을중심으로대학생들과취업연계를적극적으로추진하고,스마일스토리知(중진공이운영하는으뜸기업정보제공사이트)와채용박람회를통해청년실업과인력미스매치해소에기여하고있다.”며,“G밸리소재중소기업과인근대학간지속적인인력공급의선순환구조마련에최선을다하겠다.”고말했다.중진공전영달서울지역본부장이G밸리채용박람회에참석하여테이프컷팅을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중진공서울지역본부,‘G밸리채용박람회’개최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박철규)서울지역본부는일자리창출과인력미스매치해소를위해10일서울고척동동양미래대학교중앙광장에서동양미래대학교,고용노동부서울관악지청,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등3개기관과‘G밸리채용박람회’를개최했다고밝혔다.이번채용박람회는중진공서울지역본부가정부,유관기관과협력하여개최하는첫박람회다.전영달중소기업진흥공단서울지역본부장을비롯해이재준고용노동부서울관악지청장,이동호동양미래대학교총장,이영재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장과G밸리에있는25여개중소기업임직원들이참석했다.동양미래대학교와인근학교학생500여명이참가한가운데성황리에진행되었다.이번박람회에참여한각기관은중소기업과청년인력의일자리미스매치해소를통한우수인력의중소기업채용활성화를도모하기위해지속적인상호협력을약속했다.이날행사에서는취업컨설팅,직업심리검사등다채로운이벤트와멘토-멘티프로그램등의중소기업인식개선활동을통해채용확률을높여인근중소기업과취업희망대학생들에게많은도움을줄것으로기대된다고중진공관계자가말했다.중진공전영달서울지역본부장은“중진공에서는일하기좋은으뜸기업을중심으로대학생들과취업연계를적극적으로추진하고,스마일스토리知(중진공이운영하는으뜸기업정보제공사이트)와채용박람회를통해청년실업과인력미스매치해소에기여하고있다.”며,“G밸리소재중소기업과인근대학간지속적인인력공급의선순환구조마련에최선을다하겠다.”고말했다.중진공전영달서울지역본부장이G밸리채용박람회에참석하여테이프컷팅을하고있다.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 서울지역본부는 일자리 창출과 인력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10일 서울 고척동 동양미래대학교 중앙광장에서 동양미래대학교, 고용노동부 서울관악지청,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등 3개 기관과 ‘G밸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중진공 서울지역본부가 정부,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개최하는 첫 박람회다. 전영달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을 비롯해 이재준 고용노동부 서울관악지청장, 이동호 동양미래대학교 총장, 이영재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장과 G밸리에 있는 25여개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양미래대학교와 인근 학교 학생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각 기관은 중소기업과 청년인력의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통한 우수인력의 중소기업 채용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취업 컨설팅, 직업심리검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멘토-멘티 프로그램 등의 중소기업 인식개선활동을 통해 채용확률을 높여 인근 중소기업과 취업희망 대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중진공 관계자가 말했다.

중진공 전영달 서울지역본부장은 “중진공에서는 일하기 좋은 으뜸기업을 중심으로 대학생들과 취업연계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스마일 스토리知(중진공이 운영하는 으뜸기업 정보제공사이트)와 채용박람회를 통해 청년실업과 인력 미스매치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며, “G밸리 소재 중소기업과 인근 대학간 지속적인 인력공급의 선순환 구조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