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지니(genie)에서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즐기자 !

공유
0

KT, 지니(genie)에서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즐기자 !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음원 전곡 공개,11월2일 푸짐한 경품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KT는 유무선 음악포털 지니(genie)를 통해 전 국민의 애청 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의 음원 전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니는 11월 2일 방송직후부터 음원 전곡을 제공할 예정이며 지니 웹사이트(www.genie.co.kr)와 지니 앱(APP)을 통해 ‘자유로 가요제 with 지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유로 가요제 with 지니’ 이벤트는 지니 고객이 11월 23일까지 이번 가요제 음원을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피규어 세트, 무한도전 팬시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지니 페이스북 내의 무한도전 가요제 이벤트 게시글 란에 '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피규어 등을 받을 수 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무한도전 가요제'는 매번 음원이 공개될 때마다 높은 인기로 화제가 되어왔으며, 이번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편에는 지드래곤, 유희열, 김C, 보아, 프라이머리,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 국내 대표 실력파 뮤지션들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참여하면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방송 직후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을 제공하는 지니를 통해, 고객들이 재미와 작품성까지 지닌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을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