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화연-박근영 "‘사랑해서 남주나’ 본격 황혼로맨스 돌입~"

공유
0

차화연-박근영 "‘사랑해서 남주나’ 본격 황혼로맨스 돌입~"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16일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극중 퇴직 판사 박근형(현수 역)이 반찬가게 주인 차화연(순애 역)을 위기에서 구해주는 장면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반찬가게 고객과 주인으로 서로의 일상과 가정사를 들여다보며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박근형과 차화연은 지난 방송을 통해 같은 장소에서 각기 다른 사람과 맞선을 보게 되는 극적인 장면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부둥켜(?) 안는 첫 스킨십을 나누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방을 조심스레 내려놓은 차화연이 별안간 박근형에게 몸을 내맡기며 쓰러지는 듯한 모습을 한 뒤, 고통스런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15회에 방송되는 장면. 평상시와 다름없이 은행을 나선 차화연이 우연찮게 박근형과 마주친 후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데, 갑자기 복통을 호소하게 된다. 이에 박근형이 위기의 순간에 기사도 정신을 발휘해 쓰러지는 차화연을 부둥켜안으며 병원에 데리고 가는 장면을 담은 것.

이 같은 에피소드를 겪은 두 사람은 서로의 안부를 묻는 사이로 발전하며 로맨스가 급속전개 된다는 설명이다. 그동안 차화연은 박근형의 신사다움에 조금씩 끌리는 마음을 내비쳤고, 박근형은 사위 김승수(강성훈 분)의 설득으로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재혼에 조금씩 마음을 열고 있는 상황이다.

박근형-차화연의 첫 스킨십 장면을 접한 누리꾼은 “위기의 순간에 발휘된 박근형의 기사도 정신! 쓰러진다고 아무나 저렇게 걱정해주진 않을 듯! 첫 스킨십(?) 기대합니다~”, “두 분 은근히 잘 어울려요~ 중년 로맨스 응원합니다!”, “이제 서로 알아봤으니 빨리 진도 착착~ 나갔으면 좋겠다”, “신사같은 박근형과 억척 아지매 차화연 잘 어울린다! 난 이 커플 찬성이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