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 개최

공유
0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부종일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를 내년 1월 24일까지 총 10주간 개최한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신한금융투자 모든 온라인 채널(홈페이지·HTS·스마트채널)을 통해 12월 27일(금)까지 참가 신청하면 된다. 모의투자대회에 참여하는 개인리그 수익률 상위자 5명에게는 상금과 2014 신한금융투자 대졸공채 1차 합격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단체리그 수익률 상위 2팀에게는 총 80만원의 상금을, 대회기간 중 매주 1,2위의 수익률을 기록하는 개인참여자에게는 각각 10만원과 5만원씩 상금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개인 또는 3인 이상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수익률과 상관없이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한 1팀에게는 종강파티 지원금 50만원을, 20명 이상으로 구성된 선착순 5팀에게는 각 20만원씩의 종강파티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모의투자 대회참가 후 신한금융투자에서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1만원권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대회 참가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주식거래가 있는 20명씩 총 1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모의투자 대회 및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한 멤버가입 후 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은 <신한모의투자>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멀티채널본부 송용태 본부장은 “평소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예비 금융인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이번 대회가 실력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