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드래곤 라이브 음원 독점 공개!

공유
0

지드래곤 라이브 음원 독점 공개!

-KT, 지니통해 월드투어 라이브 음원 독점 공개 ‘삐딱하게’ 외 4곡,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KT는 국내 최고 품질의 유무선 음악포털 지니(www.genie.co.kr)를 통해 22일 정오 이후부터 G-DRAGON “2013 1st WORLD TOUR [ONE OF A KIND] THE FINAL” 콘서트의 라이브 음원을 독점 공개한다.

이번 독점 공개 음원은 콘서트를 통해 선보인 지드래곤 정규 2집 수록곡 ‘삐딱하게’, ‘쿠테타’, ‘미치GO’와 2012년 미니앨범 수록곡인 ‘ONE Of A KIND’와 ‘그XX’ 이며, 공연 라이브 버전을 생생하게 전달, 공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지니(genie)는 지드래곤 콘서트 독점 음원 공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 음원을 다운로드 한 고객 대상으로 지드래곤 싸인기타, 싸인티셔츠 등의 스페셜 경품을 제공하고, ▲ 지니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14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지드래곤 3D 영상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영상회 방문자 대상으로 지드래곤이 착용했던 의상과 싸인DVD 등의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지드래곤 콘서트 라이브 음원 독점 공개 이벤트는 음원 공개 시점인 22일 정오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12월 9일 지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