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트레이드증권, 고객혜택서비스 별짱 ‘행운의 경품이벤트’ 실시

공유
0

이트레이드증권, 고객혜택서비스 별짱 ‘행운의 경품이벤트’ 실시

별짱 첫번째 이벤트, 행운의 경품이벤트!

▲이미지=이트레이드증권제공.
▲이미지=이트레이드증권제공.
[글로벌이코노믹=부종일기자]이트레이드증권의 고객 혜택서비스 ‘별짱’ 서비스가 2일부터 ‘행운의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별짱’ 서비스는 주식을 거래하는 개인고객에게 주식거래금액 따라 ‘별’을 지급하는 서비스로, 고객은 지급받은 ‘별’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있는 이트레이드증권의 고객 혜택 서비스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운의 경품이벤트’는 ‘별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일(목)부터 29일(수)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그간 주식거래 및 서비스 출석으로 축적한 ‘별’을 이용하여 신세계 상품권(30만원)외 6종의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상품별로 중복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월 6일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및 별짱 공지사항에 게시된다.

‘행운의 경품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또는 통합 HTS 씽큐(xingQ)에 접속하여 고객혜택서비스 ‘별짱’에 접속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채널기획팀 이준엽 팀장은 “동 서비스는 거래가 많은 우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거래가 많든 적든 이트레이드증권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된 것이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는 그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별짱’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