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DB대우증권, 고객 요구 반영한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 판매

공유
0

KDB대우증권, 고객 요구 반영한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 판매

▲KDB대우증권은배당중심의'KDB대우배당성장지수랩'을판매하고있다/사진=KDB대우증권
▲KDB대우증권은배당중심의'KDB대우배당성장지수랩'을판매하고있다/사진=KDB대우증권
KDB대우증권은 저성장·저금리 시대를 맞아 투자자들의 요구사항인 안정성과 성장성을 고려한 새로운 상품인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을 출시·판매하고 있다.

KDB대우증권이 판매하고 있는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은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산출한 ‘대우 배당성장지수’에 투자해 고객의 안정성과 성장성, 두 가지 요구를 모두 잡았다.
‘대우 배당성장지수’는 KOSPI 시가총액 300위 내 기업을 대상으로 계량화된 재무정보와 섹터 애널리스트들의 종합적인 기업평가를 통해 배당 우량 종목을 선정해 산출한 지수이며, 배당 가능성과 배당여력이 크고 이익이 안정적인 고배당주 및 배당성장주 위주로 구성 되어있다.

또한 2014년 세법개정안에 따라 고배당 주식의 배당 소득 원천징세율이 14%에서 9%로 인하되고, 금융소득 분리과세가 선택 가능해짐에 따라 감면혜택이 없는 펀드에 비해 절세측면에서도 유리해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KDB대우증권 상품개발실 김경식 파트장은 “장기 저금리 시대 도래와 정부의 배당 활성화 정책 추진은 증시에 배당 투자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고 말하며, “배당성장지수 랩은 새로운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는 ‘대우 배당성장지수’에 투자해 안정성과 성장성을 모두 잡은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KDB대우증권은 “현재 판매 중인 ‘주식형 배당성장지수 랩 상품’ 외에 리스크 자산 포함 정도에 따라 주식혼합형, 채권혼합형, 월지급형, 적립형” 등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DB대우 배당성장지수 랩(주식형) 상품은 2000만원의 최소 가입기준이 있으며, 가입 최초 100명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글로벌이코노믹 조계원 기자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