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질바이질스튜어트, 세계적 모델 ‘한느가비’와 스타일링 협업 프로젝트 진행

공유
0

질바이질스튜어트, 세계적 모델 ‘한느가비’와 스타일링 협업 프로젝트 진행

사진=질바이질스튜어트 제공
사진=질바이질스튜어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F의 뉴욕 감성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스트릿 패션으로 유명한 탑모델 ‘한느가비 오딜로’와 스타일링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질바이스튜어트는 해외 패셔니스타 한느가비가 직접 선택하여 스타일링 한 10 착장을 선보인다. 메인 아이템인 원피스뿐만 아니라 한느가비의 소장품까지 자유롭게 활용한 일상적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2008년 국내에 처음 런칭한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컨템포러리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의 세컨드 브랜드다. 질스튜어트의 여성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캐주얼한 요소를 가미시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실생활에 맞춰 입기 쉬운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국내 여성복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외모로 세계모델랭킹 50위 안에 드는 한느가비는 앞서가는 패션 감각과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벨기에 출신 모델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세계적 모델 한느가비와 함께 고객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자연스럽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질바이질스튜어트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느가비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 속 아이템들은 질바이질스튜어트 전국 주요 매장 및 LF몰에서 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