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인터내셔날, 이태리 브랜드 ‘알테아’ 단독 론칭

공유
0

신세계인터내셔날, 이태리 브랜드 ‘알테아’ 단독 론칭

사진= 알테아 로고
사진= 알테아 로고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4층에 이태리 패션 브랜드 알테아를 국내 첫 단독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알테아는 1892년 이태리 최고의 패션 중심가인 몬테나폴리오네 거리에서 남성 텍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시작된 정통 패션브랜드다. 브랜드 명은 ‘치료하는 사람’이란 뜻으로 무궁화과에 속하는 알테아 오피치날리스에서 영감을 받았다.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이 결합된 최상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색상이 조화를 이룬 프린팅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고급 패브릭을 사용한 남성과 여성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알테아의 이번 시즌 여성 컬렉션은 열대의 잎사귀들, 정글, 이국적인 꽃 프린트가 사용되어 밝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다. 트로피컬 패턴의 실크 캐시미어 소재 스웨터, 그래픽이 가미된 버뮤다 숏츠,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드레스 등이 대표 제품이다.

남성 컬렉션은 스톤워싱 처리된 저지 피케 자켓부터 스포츠의 다양한 패턴을 기초로 한 인디고 색상의 셔츠까지 인디고 계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알테아는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지만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개성 강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알테아 론칭을 기녕해 이달 15일까지 오픈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알테아 스카프를 증정하고,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13일부터 15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이탈리안 머랭 롤리팝’을 제공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