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케쳐스 신제품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 깜짝 선판매 이벤트 진행

공유
0

스케쳐스 신제품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 깜짝 선판매 이벤트 진행

사진=스케쳐스 제공
사진=스케쳐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2015년 봄 신상품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 정식출시에 앞서 깜짝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딜라이트 베리’ 선판매 이벤트는 오직 딜라이트를 구매했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이벤트다.
3월 20일 금요일 단 하루동안 딜라이트 신제품인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 블루 컬러 제품을 12개 스케쳐스 매장에서 먼저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 직접 딜라이트를 신고 오거나 딜라이트 착용자와 동행 시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딜라이트 베리 선판매 이벤트는 매장 당 150족(총 1800족)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이태원점 △홍대점 △부평아이즈빌점 △대구 동성로점 △전주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AK플라자 수원점 등 12개 매장이다.

1인 1족 구매가능하며 당일 하루만 진행되는 행사로 소진시까지이다.

또한 딜라이트 베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베리에코백’을 한정 증정한다. 선착순 59명에게는 최대 15만원 상당의 스케쳐스 슈즈가 들어있는 ‘럭키슈즈백’을 추가 제공한다.
봄·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일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와 레드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베리라는 펫 네임에서 알 수 있든 블루베리, 라즈베리 컬러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선판매와 같이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