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더, 출·퇴근 복장으로 착용 가능한 ‘비즈니스 트래블’ 라인 출시

공유
0

아이더, 출·퇴근 복장으로 착용 가능한 ‘비즈니스 트래블’ 라인 출시

사진=아이더 제공
사진=아이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출·퇴근 시 아웃도어 의류를 즐겨 착용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출퇴근 복장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는 ‘비즈니스 트래블’ 라인을 출시했다.

비즈니스 트래블 라인은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동성·활용성을 모두 갖췄다. 아무 때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방수 △구김 감소 △신축성 등의 기능을 적용했다.
와펜 및 자수를 최소화했고, 모노톤 색상으로 출시해 격식을 갖춰야하는 상황에도 어울린다. △재킷 △티셔츠 △팬츠뿐만 아니라 신발과 가방도 선보여 비즈니스 트래블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모나코 디펜더 재킷’은 아이더가 독점 개발한 방수, 투습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다. 최소화한 디테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가슴 부분의 지퍼로 단조로움은 피했다. 남성용 재킷 후드는 내장이 가능해 캐주얼룩과 오피스룩에 두루 어울린다. 여성용 재킷은 앞쪽의 사선 절개 라인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살렸다.

남성용 색상은 △오프 화이트 △블랙 2가지며 가격은 25만원, 여성용 색상은 △네이비 △오프 화이트 2가지며 가격은 21만원이다.

‘코스피 재킷’은 자연스러운 주름과 은은한 광택을 더한 소재로 고급스럽다.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디테일을 적용했고 한 가지 재킷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단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해 출장·출퇴근 복장으로 적합하다.

남성용 색상은 △네이비 △레드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오프 화이트 △네이비 2가지다. 남성용 가격은 16만원, 여성용 가격은 14만원이다.

‘비즈워크’는 갑피 전체에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수한 착화감의 캐주얼 슈즈다. ‘엘케인 브리프 백팩’은 서류 가방 또는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의류 △신발 △가방을 모두 갖춘 비즈니스 트래블 라인을 출시해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