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15 S/S 리넨 컬렉션’ 선보인다

공유
0

유니클로, ‘15 S/S 리넨 컬렉션’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프렌치 리넨 원단을 활용한 ‘15 S/S 리넨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리넨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품질로 손꼽히는 벨기에와 프랑스 북부산 프렌치 리넨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왔다.
유니클로의 리넨 컬렉션은 △소재 특유의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 △자연스러운 구김 △고급스러운 광택 등으로 환절기 봄과 무더운 여름철에 캐주얼뿐만 아니라 쿨비즈 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특히 유니클로의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생산에서 봉제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100% 최고급 프렌치 리넨 원단만을 사용했다.

봄과 어울리는 파스텔에서 여름의 강렬함을 담은 비비드한 컬러까지 총 40여개의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라이프 △큰 격자무늬인 마드라스 플레이드 체크 등 다양한 패턴으로도 출시되며 남성용은 세련되게, 여성용은 소매 길이에 따라 다른 감각적인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15 S/S 리넨 컬렉션’은 △셔츠 △재킷 △원피스 △룸슈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모달 리넨 T는 유연한 모달 소재와 리넨을 혼방해 리넨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다. 남성용 △리넨 코튼 재킷 △리넨 블렌드 가디건은 코튼과 나일론을 혼방해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프렌치 리넨 원단을 사용한 다채로운 색상의 유니클로 ‘15 S/S 리넨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일부 제품들은 한정 점포에서만 판매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