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앤섬, 봄 시즌 ‘트렌치코트 시리즈’ 출시

공유
0

앤섬, 봄 시즌 ‘트렌치코트 시리즈’ 출시

사진=세정 웰메이드 제공
사진=세정 웰메이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세정 웰메이드 입점 여성 캐주얼 브랜드 앤섬에서 봄 시즌 베스트셀러인 트렌치코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캐주얼 차림에도 어울리는 봄 컬러의 롱 트렌치코트 △계절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 네이비 컬러의 베이직 트렌치코트 △페미닌 스타일의 원피스형 트렌치코트 등이다.
앤섬 롱 트렌치코트는 △라이트 블루 △베이지 두 가지 화사한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고급 수입 원단을 사용해 한층 부드러워진 촉감에 고급스런 분위기를 더했다. 넉넉한 기장에 박시한 디자인은 캐주얼 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네이비 컬러의 베이직 트렌치코트는 무난한 색감과 짧은 기장으로 스커트, 팬츠 등 어떤 하이와도 매치하기 쉽다. 활용도 높은 베이직 디자인으로 봄, 가을 구분 없이 두루 착용할 수 있다.

개성 있는 트렌치코트를 찾는 여성들을 위해 원피스 느낌의 페미닌 스타일 롱 트렌치코트도 선보인다. 다크 네이비 컬러의 앤섬 페미닌 트렌치코트는 허리 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간 슬림핏 디자인이다.

이 외에도 △퀄팅 박시 코트 △투웨이 점퍼 △롱 재킷 등 다양한 봄 아우터를 선보인다. 특히 폴리 메모리 소재를 사용한 박시 코트는 착용감이 가볍고 △옐로우 △그린 △오렌지 등 화사한 색상으로 손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는 2015년 신상품 30% 할인 혜택과 추가 금액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