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오다노, 2015 S/S ‘홈 웨어’ 컬렉션 출시

공유
0

지오다노, 2015 S/S ‘홈 웨어’ 컬렉션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SPA브랜드 지오다노가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실현한 2015 S/S ‘홈 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홈 웨어’ 컬렉션은 지오다노가 추구하는 심플함을 가장 잘 반영한 컬렉션이다.
집에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기분 좋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간편한 외출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남성용 △스웨트팬츠 △탱크 탑 △다양한 텍스쳐의 티셔츠 , 여성용 △스웨트팬츠 △원피스 △폭넓은 컬러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또 가격 경쟁력을 더해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남성용 홈 웨어 스웨트팬츠, 탱크 탑 착용 이미지/ 사진=지오다노 제공
남성용 홈 웨어 스웨트팬츠, 탱크 탑 착용 이미지/ 사진=지오다노 제공

남성용 스웨트팬츠는 간절기에 알맞은 두께감과 기장,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탱크 탑과 매칭하면 센스 있는 홈 웨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만원대의 초저가로 출시돼 실용성에 가격 합리성까지 더했다.

여성용 홈 훼이 스웨트팬츠, 원피스 착용 이미지 /사진=지오다노 제공<br />
<br />
<br />
여성용 홈 훼이 스웨트팬츠, 원피스 착용 이미지 /사진=지오다노 제공


여성용 스웨트팬츠는 슬림한 실루엣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저지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제공한다.

탱크 탑과 매칭하면 멋스러운 홈 웨어로, 티셔츠 제품과 함께 착용하면 간편한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오다노의 2015년 S/S 시즌 ‘홈 웨어’ 컬렉션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