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아찔한 속눈썹을 위한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아찔한 속눈썹을 위한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이 뭉침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뷰티 기기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LG화학이 공동 개발한 이번 신제품은 올프루프™ 팬더프리폴리머를 적용해 눈밑 번짐 없이 물과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다. 프로 전문가처럼 마스카라를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쓸어 올려줘 속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위 아래로 장착된 히든 브러쉬를 활용해 롱래쉬와 볼륨효과를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고 깔끔한 컬링은 처짐 없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LG생활건강이 2013년 첫 홈쇼핑에 출시한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출시 1년여만에 100억 판매를 돌파했다. 상위 3대 홈쇼핑사 집계 결과 ‘포인트메이크업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로 올해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

건강한 속눈썹을 위한 영양성분으로 △꿀 추출물 △부평초추출액 △한련초 성분 등을 함유한 전용 리무버도 증정한다.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는 오는 29일 23시5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구성품은 △기기본품 △마스카라 리필액 1개 △전용 마스카라 리무버 1개이고, 가격은 6만9800원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