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제약, ‘제 18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참가대원 모집

공유
0

동아제약, ‘제 18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참가대원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 18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에 국내외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144명의 참가 대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4월 1일부터 4월 18일까지 가능하다.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제약에서 전액 지원한다. 최종 참가자는 소정의 서류심사와 컴퓨터 추첨 및 신체검사를 통해 5월 1일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언제까지나, 함께,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7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20박 21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충청남도 천안시의 독립기념관에서의 출정식을 시작으로 △세종 △대전 △금산 △무주 △거창 △김천 △상주 △문경 △충주 △제천 △원주 △이천 △안성 등을 거쳐 출발 장소였던 독립기념관에서 완주식을 끝으로 총 578.3km를 걷는다.

올해는 광복 70주년과 분단 70주년을 맞아 민족의 혼이 살아 숨쉬는 독립기념관에서 출정식과 완주식을 진행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도전과 열정으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코드다. 참가 대원들은 평소 느껴볼 수 없었던 육체적 한계와 수많은 난관에 부딪치지만 끝내 두 발로 완주함으로써 세상의 어떤 고난과 역경도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된다.

함편 참가 신청과 구체적인 행사 개요 안내는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그 외 궁금한 점은 국토대장정 행사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