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LOVE your FUTURE!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접수 실시

공유
0

LF, LOVE your FUTURE!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접수 실시

사진=LF 제공
사진=LF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F가 4월1일부터 5월8일까지 ‘LOVE your FUTURE’라는 슬로건 하에 대학생 대상의 아이디어 공모전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의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LF가 대학생들과 장기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기존의 일반적인 공모전이 작품 접수 및 시상으로만 끝나는 것과 다르게 △다양한 교육과정 △차별화된 해외 탐방 혜택 △탐방 공유회 등을 지원한다.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마케팅 부문에는 2인 이하 1팀 △디자인 부문에는 1인 1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또 LF는 공모전에 관심 가지는 학생들을 위해 공모전 대학 설명회인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다.

△예선 △본선의 공정한 심사 후 최종 수상한 학생들은 ‘LF 크리에이티브 캠프’라는 2박3일간의 워크숍에 참여한다. 워크숍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분야 명사들의 초청강의와 팀 별 해외 탐방 시 수행할 미션을 기획한다.

이후 7월 중순 각 팀은 △밀라노 △태국 △홍콩&상해로 나눠져 약 일주일간 해외 탐방 활동인 ‘LF 크리에이티브 위크’를 떠난다. 해외 탐방 기간 동안 학생들은 해외 시장 상황을 배우고 자신들이 직접 기획한 미션을 완성한다. 귀국 후 LF 본사에서 해외 탐방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 ‘LF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킹’도 갖는다.

LF 관계자는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이 단순한 공모 작품 선발 및 시상을 넘어 대학생들과 장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교육과 해외탐방 기회뿐만 아니라 LF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산점 부여와 소비자가 100만원 상당의 LF 브랜드 의류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