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뛰드하우스, 발레리나로 만들어 줄 ‘드리밍스완 컬렉션’ 출시

공유
0

에뛰드하우스, 발레리나로 만들어 줄 ‘드리밍스완 컬렉션’ 출시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사랑스런 발레리나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사랑스러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드리밍스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드리밍스완 컬렉션은 △아이앤치크 △립스틱 △섀도우 등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브러쉬 △파우치 등 메이크업 소품에도 발레리나의 감성을 담았다.
특히 컬렉션의 컨셉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드리밍스완 패키지 디자인은 유명 패션/뷰티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했던 페미닌한 감성의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케리 헤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뤄졌다.

△매끈한 텍스쳐와 화사한 컬러로 청순한 치크와 눈매를 완성해주는 아이섀도우 겸용 블러셔 ‘드리밍스완 아이앤치크’ 5종 △선명한 컬러감과 쉬폰처럼 실키한 텍스처의 립스틱 ‘드리밍스완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5종 △깃털처럼 가벼운 파우더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드리밍스완 베일링 팩트 SPF25/PA++’ △부드러운 페이스 전용 브러쉬 ‘드리밍스완 베일링 팩트 브러쉬’ △펄크림 멀티섀도우 ‘드리밍스완 샤인 볼류머’ 3종 △‘드리밍스완 네일 키트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 ‘드리밍스완 애니쿠션 케이스’ △드리밍스완 미니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드리밍스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리필 1개 구입 시 ‘드리밍스완 애니쿠션 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온라인 프리런칭을 기념해 대표 제품 3종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드리밍스완 밸류 키트’를 2만원에 판매중이다. 드리밍스완 컬렉션 제품 2만원 이상 구입 시 토슈즈 모양의 석고 방향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왔던 발레리나에 대한 로망을 가득 담아 구성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