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페이스샵, 최대 50% 할인 이벤트 ‘Sun Festival’ 실시

공유
0

더페이스샵, 최대 50% 할인 이벤트 ‘Sun Festival’ 실시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오는 4일부터 7일간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을 할인하는 ‘Sun Festival’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4월4일부터 10일, 일주일 동안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태양이 강해지는 봄·여름 시즌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광고품목인 △블란클라우드 하얀 수분 크림 △미백기능성 △색조 제품 일부 △남성 기초 제품 등도 30% 할인한다.

또 할인행사 기간 중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테라피 3종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지난 3월 출시 후 5만개 이상 판매된 더페이스샵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50% 할인이 적용된다.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하고픈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바르는 즉시 -5℃ 이상 차갑게 식혀주는 신개념 쿨링 선블록이다. 쿨링 효과를 비롯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이다. 또한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하나로 담은 5 in 1 제품이다. 여러 제품을 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고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