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 미쏘, 이탈리아 '밀라노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

공유
0

이랜드 미쏘, 이탈리아 '밀라노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이랜드의 여성 글로벌 SPA 미쏘가 미국 디즈니, 영국 로캐론에 이어 이탈리아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미쏘 X 밀란 스튜디오(Mixxo X Milan Studio)'라는 주제의 프리미엄 리미티드 라인으로 진행된다.
'Mixxo X Milan Studio' 의 첫 번째 콘셉트 '캐러비안 레트로'는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이고 두 번째 '일 누보 락' 콘셉트는 락(Rock) 감성의 거칠고 시크한 스타일들을 모던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게 풀었다.

이탈리아 특유의 색상과 디자인을 접목시켜 기존의 미쏘와는 차별화 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캐러비안 레트로 원피스'와 '일 누보 락 라운드형 크롭자켓'이 9만9000원, '트로피컬 스커트'는 5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랜드 관계자는 "미쏘는 해외 각국의 다양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기 위해 컬래버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컬래버는 유러피언의 모던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리미티드 라인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Mixxo X Milan Studio'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한정 판매되고 제품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밀라노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