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케라시스, 컬러와 케어를 한 번에 ‘케라시스 살롱컬러’ 염모제 2종 출시

공유
0

케라시스, 컬러와 케어를 한 번에 ‘케라시스 살롱컬러’ 염모제 2종 출시

사진=케라시스 제공
사진=케라시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선명한 컬러 연출과 모발 손상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케라시스 살롱컬러’ 염모제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케라시스 살롱컬러는 짙은갈색과 자연갈색 2종으로 출시됐다. 헤어샵에서 관리 받은 듯한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모발 전체에 연출해준다. 에센스로 영양보충은 물론 보습 및 윤기부여 등 모발을 케어 해준다. 고농축 앰풀 성분은 염색 후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모발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살롱컬러는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라즈베리, 검은콩, 커피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염색 후에도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라즈베리 성분은 보습효과를 부여해 윤기를 주고, 검은콩 성분과 커피추출물은 영양을 보충해 지친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케라시스 살롱컬러는 염모제 특유의 냄새가 없어 사용 시의 거부감을 최소화했다. 새치로 고민하는 사람 및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새치겸용이다. 또 염모제가 3개입으로 개별 포장돼 있어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애경 관계자는 “모발 색상만 바꾸더라도 사람의 이미지를 바꾸는데 충분하다”며 “케라시스 살롱컬러는 스타일링에 변화가 필요한 봄을 맞아 새치가 많아 고민인 사람까지 집에서 손쉽게 염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