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스펙스, 쿠셔닝 특화된 워킹화 ‘W LITE UMC JEAN’ 출시

공유
0

프로스펙스, 쿠셔닝 특화된 워킹화 ‘W LITE UMC JEAN’ 출시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쿠셔닝에 특화된 워킹화 ‘W LITE UMC JEAN’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로스펙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W LITE UMC JEAN’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W LITE UMC’ 시리즈의 2015년 S/S 신상품이다. 데님 스타일의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
‘W LITE UMC JEAN’은 U자형 고경도 미드솔이 신발 뒤축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활동 시 발이 좌우로 흔들리지 않도록 유지해 준다. 발바닥 전체를 감싸는 3D 입체 구조로 설계돼 장시간 착화 시 피로도 감소 효과를 제공한다.

또 가벼움은 물론,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Flubber+ 인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고내마모 아웃솔은 미끄럼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W LITE UMC JEAN’은 5cm 높이의 미드솔로 인해 자연스럽게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화사한 레드 컬러의 여성용과 남녀 모두 신을 수 있는 블루,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의 남녀 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W LITE UMC JEAN’은 워킹화의 장점인 기능성과 운동화의 매력인 캐주얼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며 “스포티한 운동복부터 청바지나 스커트, 레깅스 등 일상복까지 모두 잘 어울려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