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우 엄지원, 아모레퍼시픽 ‘아닉구딸’ 압구정점 깜짝 방문

공유
0

배우 엄지원, 아모레퍼시픽 ‘아닉구딸’ 압구정점 깜짝 방문

사진=아닉구딸 제공
사진=아닉구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은 세련되고 우아한 배우 엄지원이 아닉구딸 갤러리아 압구정점 매장에 깜짝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엄지원은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와 산뜻한 봄날의 패션으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향수를 꼼꼼히 살펴보고, 각각의 향에 대해 매니저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편안하게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

엄지원은 “평소 플로랄 계열의 향을 좋아하는데 특히 제품의 스토리가 있는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를 즐겨 사용한다”고 전하며 아닉구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엄지원이 즐겨 쓰는 ‘쁘띠뜨 쉐리’는 ‘엄마인 아닉구딸이 딸 까밀구딸에 대한 사랑을 담아 제조한 향수이다. 딸에 대한 사랑이 담긴 달콤하고 머스키하면서도 발랄한 향의 향수이다.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사진=아닉구딸 제공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사진=아닉구딸 제공
또 엄지원은 아닉구딸 4월 신제품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은 제주도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된 향수로 감귤의 상큼함과 녹차 잎의 평온함, 그리고 제주의 상쾌하고 깨끗한 바람을 고스란히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첫 향은 프레시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순수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나타나는 매력적인 아로마틱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이다.

한편 배우 엄지원의 아닉구딸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방문 소식은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아름다운 여배우 엄지원이 선택한 아닉구딸 제품은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닉구딸 제공
사진=아닉구딸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