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비움·채움의 ‘ 타임리스 리츄얼’ 이벤트 진행

공유
0

아모레퍼시픽, 비움·채움의 ‘ 타임리스 리츄얼’ 이벤트 진행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4월 9일부터 1박 2일간 4회에 걸쳐 제주도에서 아모레퍼시픽을 사랑하는 셀러브리티 및 고객들과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은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의 수확을 기념해 4월마다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비움과 채움’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비움’의 첫날은 요가와 명상, 프라이빗 스파를 통해 시간이 주는 스트레스로부터 심신을 정화하는 경험을, ‘채움’의 이튿날은 아모레퍼시픽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원료의 고귀함을 직접 경험하고 에너지를 채우는 ‘채움’의 시간으로 구성해 특별한 선사했다.

특히 참석자 개인의 타임 스트레스를 지수화해 요가 및 명상과 스파 등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의 정수 – 타임리스 뷰티’ 를 실현하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타임리스 콜렉션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는 1년에 단 한번, 청명과 곡우 사이(4월 5일~ 20일)의 단 15일 동안만 새순을 골라 한 잎 한 잎 정성으로 거두어진다. 이러한 첫물 녹차는 녹차를 수확하지 않는 겨울 동안 응집되어 있던 모든 영양 성분이 응축돼 있어 녹차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겨지는 귀한 원료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최상급의 첫물 녹차를 원료로 사용하는 타임 레스폰스의 가치와 헤리티지를 알리기 위해 올해에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올해에는 비움과 채움을 컨셉으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의 기술력과 효능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대표하는 제품인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은 우수한 첫물 녹차 원료와 아모레퍼시픽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 ‘타임 코딩 시크릿TM’을 통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이다.

타임리스 리츄얼 제품은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