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총력 다할 것”

공유
0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총력 다할 것”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피부과학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날 오전 서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리더스코스메틱 글로벌 브랜드 론칭’이라는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글로벌 마스크팩 ONLY 1. 브랜드 달성을 위한 비전과 목표를 22일 발표했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 박철홍 사장은 직접 발표자로 나섰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비전과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 등을 설명하고 주력제품 마스크팩을 통해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시장 방향성에 대해 제시했다.
박철홍 대표는 “지난 10년간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 받아온 리더스코스메틱은 작년 한 해 동안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며 “2015년부터는 중국과 동남아 시장에서 브랜드 확립을 세우고 미주와 유럽 시장 등 새로운 시장 확대를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스위스, 미국, 중국, 베트남에 해외 법인을 설립해 유럽, 미주, 아시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배우 박민영을 광고모델로 선정해 한국, 중국, 유럽 및 미주에서 상영될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마케팅관계자는 “이번 기자간담회를 발판 삼아 본격적으로 국내외 소비자와 다양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