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바스, 한 번의 클렌징으로 깨끗하게 ‘숍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 출시

공유
0

해피바스, 한 번의 클렌징으로 깨끗하게 ‘숍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 출시

사진=해피바스 제공
사진=해피바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제거 및 맑은 피부로 가꾸어줄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은 최근 리뉴얼 출시된 ‘솝베리 클렌징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타입 클렌징 제품이다. 1, 2차 세안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상태의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 후 물을 묻혀주면 미세한 거품이 생성돼 메이크업은 물론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인 솝베리 사포닌이 함유돼 깨끗하고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비타민 열매’ 추출물과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 브라이트닝 캡슐을 첨가해 칙칙한 피부를 자극 없이 밝고 생기 있게 가꿔 준다.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 없이 메이크업 제거뿐 아니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제공해 바쁜 생활로 간편한 클렌징과 피부 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해피바스는 솝베리 추출물을 기존보다 2배 강화했다.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천연 유래 자작나무 수액으로 촉촉하고 당기지 않는 피부 세안을 도와줄 ‘솝베리 수분 기능’과 비타민 열매 추출물로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줄 ‘솝베리 브라이트닝 기능’을 리뉴얼 출시했다.

솝베리 수분 기능은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천연 유래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촉촉한 세안을 도와준다. 탄력 거품으로 피부 솜털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솝베리 버블폼’을 포함해 ‘솝베리 클렌징폼’, ‘솝베리 클렌징 크림’, ‘솝베리 클렌징 오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솝베리 브라이트닝 기능은 비타민C,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열매 추출물을 추가해 브라이트닝 기능을 강화했다. 신제품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을 비롯해 ‘솝베리 브라이트닝 버블폼’, ‘솝베리 브라이트닝 폼’ 총 3종으로 구성 됐다.

새롭게 선보인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을 포함한 솝베리 클렌징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