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욘드, 론칭 10주년 맞아 최대 30% 할인 ‘멤버십 데이’ 실시

공유
0

비욘드, 론칭 10주년 맞아 최대 30% 할인 ‘멤버십 데이’ 실시

사진=비욘드 제공
사진=비욘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은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5월 1일부터 3일간 최대 30%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욘드 멤버십 데이’는 비욘드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비욘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품목 30~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VG/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일반/신규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마트, 롯데마트 내 비욘드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 대신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비욘드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참 내추럴 에센스 미스트 정품’을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 1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히말라야 맑은 크림’, ‘아쿠아 틴티드 루즈’ 등 비욘드 베스트 10 아이템 중 하나를 구입하면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비욘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체계적인 회원 관리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데이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브랜드 로열티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