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르칸오일,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125ml ·25ml 제품으로 구성

공유
6

모르칸오일,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125ml ·25ml 제품으로 구성

사진=모르칸오일 제공
사진=모르칸오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감사의 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자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됐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해 주는 헤어 오일이다. 자외선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엉킴을 방지하며 모발의 탈색 및 퇴색을 방지한다.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바쁜 아침 헤어 손질 시간을 줄여준다. 또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컨디셔닝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마무리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구성된 제품은 기존 100ml에서 125ml로 용량을 25% 증량한 대용량 신제품과 휴대가 간편한 25ml 제품이 세트로 구성됐다. 대용량은 홈케어 용도로, 미니 사이즈는 휴가철 여행용으로 사용하거나 평상시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국내 공식 수입사 그리에이트 인터내셔날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대용량 패키지와 같이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로칸오일 감사의 달 선물 패키지는 5월부터 국내 주요 헤어 살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