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니모리,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빅 세일 이벤트’ 진행...론칭 10주년 기념

공유
0

토니모리,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빅 세일 이벤트’ 진행...론칭 10주년 기념

사진=토니모리 제공
사진=토니모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10번째 생일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06년 론칭 한 토니모리는 현재 전국에 약 6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20여개국에 200여개의 단독 매장과 3000개 이상의 샵인샵 매장을 운영하며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백젤 아이라이너부터 바나나 과일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용기로 제작돼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과 ‘매직푸드 바나나 슬리핑 팩’, 그리고 청정 뉴질랜드 산양으로부터 얻은 산양유추출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산양유추출물 60%를 함유한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은 유명 연예인,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이 사용하는 모습이 SNS에 포착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예인 크림’으로 화제가 되어 전 매장에서 품귀 현상을 빚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 토니모리는 론칭 10년이 된 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빅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스네일 겔 마스크, 산양유 겔 마스크 등 고가 마스크 시트를 포함해 다양한 마스크시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순금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럭셔리 젬 골드24k 마스크’와 블랙헤드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집나간 딸기씨 3-STEP 코팩’,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 번지지 않는 매력적인 눈가를 유지시켜 줄 ‘퍼펙트아이즈 젤핏 워터프루프라이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석처럼 반짝이는 펄감과 크림 같은 매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딜라이트 모노 섀도우’ 또한 5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내추럴스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 11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슈퍼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이만큼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세일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