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끌레드벨, 신제품 ‘스노우셀크림’ GS홈쇼핑서 첫 선

공유
0

끌레드벨, 신제품 ‘스노우셀크림’ GS홈쇼핑서 첫 선

전속모델 수애/ 사진=끌레드벨 제공
전속모델 수애/ 사진=끌레드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은 배우 수애를 메인모델로 선정하고 30일 G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스노우셀크림’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사진=끌레드벨 제공
스노우셀크림은 ‘빙하기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10만개의 셀이 피부의 투명함을 깨우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 업체 한국콜마와 공동 개발을 통해 20만년 전 빙하기 때부터 살아남은 사포나리아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스노우셀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탄력 있게 가꿔 준다.
또 남태평양 타히티 진주성분을 함유해 피부톤 개선과 피부 내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주름개선에 좋다. 공해와 스트레스로 지친 여성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시키는 메커니즘이 우수하다.

한국피부과학임상연구소 인체적응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72.23% 진피보습 개선 및 24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 2주 사용 시 피부 진피 치밀도 및 피부톤 개선, 투명도 증가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끌레드벨 공식 유통사인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올 봄과 여름의 뷰티 트렌드는 무거운 느낌의 메이크업 보다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핵심인데 스노우 셀 크림은 한 가지로 기초와 커버 등 다양한 기능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홈쇼핑을 시작으로 백화점과 면세점, 드럭스토어 판매 및 입점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제품은 공식 쇼핑몰과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마켓과 에스테틱샵 더쎄라 전국 100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차후 미국, 중국, 일본, 몽골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