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풀무원의 이씰린, 남성용 원스텝 스킨케어 ‘멀티세럼옴므’ 리뉴얼 출시

공유
0

풀무원의 이씰린, 남성용 원스텝 스킨케어 ‘멀티세럼옴므’ 리뉴얼 출시

사진=이씰린 제공
사진=이씰린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바쁜 현대 남성의 생활 패턴에 맞춰 스킨, 로션, 에센스 단계를 ‘원스텝’으로 해결해주는 멀티 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이씰린 ‘멀티세럼옴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제품은 생강, 페퍼민트, 소나무 등의 남성적인 우드향이었고, 리뉴얼 제품에는 섬세하고 젊은 감각의 부드러운 시트러스 플로러향으로 제라늄, 자스민 등을 사용했다.
이씰린 ‘멀티세럼옴므’는 각질, 모공, 주름, 칙칙한 피부색 등 복합적인 남성 피부 문제에 대응하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젊은 감각의 매력적인 향취가 특징이다. 마카펩타이드, 아데노신, 비타민 B3 등의 성분이 들어있다. 또 천연 방부 처방을 통해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쓸어 흡수시키면 된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것이 피부 보습 유지에 좋다.

이씰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동일 가격에 남성용 포밍클렌저를 제공하는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씰린 마케팅 관계자는 “이씰린 ’멀티세럼옴므’는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에 복합적인 도움을 주는 멀티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라며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여러 제품을 사용하기 힘든 남성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