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드페이스, '제 3회 무주 산골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지원사격 나선다

공유
0

레드페이스, '제 3회 무주 산골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지원사격 나선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제 3회 무주 산골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제3회 '무주 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 4일부터 8일까지 무주 일원에서 개최된다. 아름다운 청정지역에서 캠핑과 영화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영화제이다.
올해 레드페이스는 공식 협찬사로 처음 참여하게 됐다. 레드페이스는 영화제 운영진 및 서포터즈에게 자사 재킷·티셔츠 등의 용품을 지원하고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산골영화제 기간 동안 레드페이스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액티비티를 준비해 산골영화제 내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캠핑과 함께 하는 영화제라는 컨셉에 맞춰 영화제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캠핑장, 캐러반 등지에서 숙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팀 유제원 팀장은 "무주 산골영화제는 아웃도어 활동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축제로 대자연속 인간의 도전과 조화를 추구하는 레드페이스의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며 "레드페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문화마케팅을 통해 자연 속에서 즐기는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주 산골영화제는 지난 28일 배우 전혜빈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6월4일 개막작 “어느 여름 밤의 꿈, 찰리채플린” 을 시작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자연 속의 캠핑·공연과 함께 23개국 총 53편의 영화를 무주 예체문화관 및 덕유산국립공원 등 무주군 일원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