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 ‘네일 폴리시’ 6일 롯데홈쇼핑 통해 첫 론칭

공유
3

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 ‘네일 폴리시’ 6일 롯데홈쇼핑 통해 첫 론칭

사진=인코코 제공
사진=인코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오는 6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인코코의 네일 폴리시는 100% 드라이 매니큐어이다. 네일 스티커와는 차별화돼 있어 따로 건조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단독 오프라인 매장 및 주요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여 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인기 디자인 12종과 네일 홈케어 패키지인 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됐다.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7만9000원으로 선보여진다.

인코코의 베스트셀링 디자인인 ‘트윙클링라이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요트 파티’, 레이스 네일 아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더썬즈’,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인디펜던스데이’ 등이 모두 구성에 포함됐다.

인코코 관계자는 “전무후무한 구성과 가격으로 야심차게 마련한 방송”이라며 “베스트오브베스트 인기 디자인 제품으로 구성돼 인코코 매니아 고객뿐 아니라 셀프 네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는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서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를 인코코 코엑스몰점을 비롯해 약 50곳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