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그어스, 유니크한 디테일의 ‘우븐 스니커즈 메간’ 출시

공유
0

모그어스, 유니크한 디테일의 ‘우븐 스니커즈 메간’ 출시

사진=모그어스 제공
사진=모그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슈즈 브랜드 모그어스는 우븐 스니커즈 메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모그어스가 새롭게 선보인 우븐 스니커즈 메간은 내추럴 한 컬러와 유니크 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우븐 스니커즈 메간은 두 가지 컬러의 직조 패턴을 가미한 제품이다. 엑티브 한 아웃솔을 사용해 내구성과 활동성을 높여준다. 또 부드러운 여름 스웨이드 소재의 인솔을 사용하여 통풍성이 우수하며, 착화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메간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세 컬러로 출시 됐다.

모그어스 관계자는 “무채색 티셔츠와 몸매를 강조하는 스키니 진 또는 야상 자켓, 컬러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을 하면 트렌디 한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그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모그어스는 오는 5월 말, 성동구 엔터식스 왕십리 점에 신규 매장을 론칭 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 매니저 MAG에 의해 설립된 MOG.AUS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드넓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생활에 편안함과 자연의 따스함을 전달하기 위해 화려하지 않고, 캐주얼 함과 클래식함을 반영 한 슈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편리함과 활동성을 강조하여 패션 피플들의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