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업계, 감사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할인·사은품 증정도 다양

공유
0

패션업계, 감사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할인·사은품 증정도 다양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이고 센스 넘치는 선물을 구입하고 싶다면 이번 행사 소식을 놓치지 말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키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여행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부터 할인 쿠폰, 스페셜 기프트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MLB 올스타게임과 관련 행사 입장권이 포함된 가족여행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슈퍼팬 올 스타 패밀리’이벤트는 MLB키즈 홈페이지에 가족사진을 올리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올 해 올스타게임은 오는 7월11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오하이오주의 신시네티에서 열린다. 그 밖에 슈퍼팬 아동 티셔츠와 모자를 증정한다.

'슈퍼팬럭키쿠폰' 이벤트는 MLB키즈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즉석에서 당첨 확인 가능한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할인권은 최대 2만원이며,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슈퍼팬 스페셜 기프트'로 키즈용 우산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감사 릴레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레페토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관련된 사진을 올리고 사연과 레페토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 그리고 선물하고 싶은 레페토 제품을 적으면 된다. 또한 해시태그 4가지(#thankyou_repetto #감사릴레이#레페토#repetto)와 함께 올려야 하며 사진에 다음 감사 릴레이 요청을 할 사람을 태그하면 된다.

레페토는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하여 당첨자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지인에게는 지정한 레페토 슈즈를 전달한다. 당첨자 본인에게는 레페토 오플로럴 향수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 레페토 이벤트 인스타그램(@repettolove)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1일부터 17일까지 ‘SHARE YOU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 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스페셜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빈치스의 ‘SHARE YOUR LOVE’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간 내 판매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로 더욱 의미 있다.
캠페인 기간 중 가방은 10%, 지갑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멤버쉽 고객에 한해 일부 품목을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빈치스의 뮤즈 정은채가 직접 그린 ‘MEET ME AT THE GEOMETRIC GARDEN’이라는 캘리그라피가 담긴 에코백을 증정한다.

2015년을 맞이해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PAT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PAT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카네이션 디퓨저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10일까지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만 포인트가 증정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서울지역 매장을 대상으로 5월 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남진, 김혜연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