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엘,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출시 기념해 진행한 ‘아이리스 플라워 클래스’ 성료

공유
0

키엘,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출시 기념해 진행한 ‘아이리스 플라워 클래스’ 성료

아이리스 플라워 클래스/ 사진=키엘 제공
아이리스 플라워 클래스/ 사진=키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출시를 기념해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 한 ‘아이리스 플라워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사진=키엘 제공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사진=키엘 제공
아이리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무지개 여신의 이름 ‘이리스’ 에서 유래된 말로 ‘좋은 소식’, ‘사랑의 메신저’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 키엘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의 메신저가 돼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아이리스 꽃으로 손수 플라워 바스켓을 만들고 감사카드를 작성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최근 플로리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브라이언을 강사로 초빙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브라이언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아이리스 꽃의 특징과 그 효능 등을 소개하며 꽃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선보이고, 아이리스 꽃을 활용해 작업을 선보였다.

클래스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뛰어난 힐링 효과로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사용됐다는 아이리스 꽃의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들을 수 있어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평소 어버이날에는 카네션으로 마음을 전했는데, 올해는 손수 정성스럽게 만든 아이리스 꽃꽂이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어버이날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출시한다.

키엘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사진=키엘 제공
키엘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사진=키엘 제공
이번 선물 세트는 부모님의 동안 피부를 위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와 키엘의 대표 베스트 셀러 안티에이징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그리고 4종 여행용 샘플 구성됐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력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잘 알려진 아이리스 꽃의 뿌리 추출물을 담아 꽃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어린 광채피부로 가꿔준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1개 크림으로 5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대한민국 No.1*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쉽고 스마트 하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키엘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전국 백화점 50개 키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코엑스몰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