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야니,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오야니,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사진=오야니 제공
사진=오야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뉴욕 어반&에스닉 패션 브랜드인 오야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야니 팝업스토어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 간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홀리백팩, 몰리백팩 등 인기 백팩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전 품목 10%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4개의 오야니 베스트 상품에 대해 30% 특별 세일 이벤트도 실시된다. 또 팝업스토어 기간 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오야니 에코백을,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의 오야니 클러치를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백화점 내에서 배포하는 핸드빌을 지참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오야니의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오야니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야니는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내츄럴 고급 가죽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수입 브랜드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브랜드 이윤을 최소화한 10~40만원대의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가치소비 성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연예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관심이 뜨겁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오야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