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요즘 대세! 50만이 선택한 '맥퀸뉴욕', 핑크쿠션 한정판 에디션 런칭

공유
0

요즘 대세! 50만이 선택한 '맥퀸뉴욕', 핑크쿠션 한정판 에디션 런칭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진 기자] 파우더보다 촉촉하고, 팩트보다 가볍다. 파운데이션보다 사용이 편하고 휴대하기에도 좋다. 때문에 요즘 '쿠션'이 들어간 제품은 '뜬다'고 할 수 있을 정도다. 뷰티 이슈에서 여성들의 핸드백 속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에어쿠션', 'CC쿠션', '쿠션팩트' 등 쿠션 제품들은 2015년에도 줄줄이 런칭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쿠션 제품이 없는 브랜드를 찾아보기 힘들만큼 많은 쿠션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보니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도 고민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쿠션제품 순위를 공개하기도 했다.
뷰티 브랜드 간의 치열한 쿠션전쟁 속에서 뛰어난 제품력과 입소문 만으로 유명해진 쿠션 제품도 있다. 2013년 '오리지날 CC쿠션커버', 2014년 '커버플러스' 등, 출시 후 현재까지 50만 이상 고객들이 선택한 '맥퀸뉴욕'의 쿠션 제품이 그 주인공이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맥퀸뉴욕(macqueenmall.co.kr)은 오는 15일 2015년 한정판 핑크쿠션을 런칭할 예정이다. 한정판 에디션 핑크쿠션은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대나무 수액을 2배 강화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온천수를 사용해, 마치 방금 스파에서 나온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했다. 각종 미세먼지와 온난화로 인해 피부 민감도가 극도로 치닫고 있는 요즘, 출시 이전부터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맥퀸뉴욕 관계자는 "최근 현명한 여성 소비자들은 이전처럼 무조건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지 않는다. 블로그 등 여러 가지 경로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성 구매자들은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는 추세다"라면서,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맥퀸뉴욕의 쿠션 제품은 먼저 이용해 본 고객들이 'CC쿠션!' 하면 '맥퀸뉴욕!'이라고 지인들에게 추천하면서 50만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맥퀸뉴욕 2015 한정판 핑크쿠션 및 제품은 맥퀸뉴욕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y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