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승의날, 고민하지말고 '피부 케어 아이템' 선물하자

공유
0

스승의날, 고민하지말고 '피부 케어 아이템' 선물하자

리리코스 모델 고아라/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모델 고아라/ 사진=리리코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늘 익숙함으로 잊고 있던 스승님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생각하고 표현하는 5월 스승의 날. 일년의 한번 카네이션과 함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승님의 피부 연령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선물을 드리는 것은 어떨까?

바쁜 생활 속에서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은사님께는 다시 찾아뵙고 안부를 전할 수 있고, 내 아이의 선생님께는 좋은 가르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하루 종일 여러 학생들을 가르치고 돌보시느라 신경 쓸 일이 많은 선생님들은 얼굴에 있는 여러 근육들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표정 주름들이 더 생기기 쉽다. 얼굴에 표정주름이 많으면 실제의 연령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이기 십상이다.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은 표정 주름에 특화 된 고농축 앰플이다. 웃거나 특정 표정을 지을 때 생긴 눈가 주름, 미간 주름, 팔자 주름 등을 케어한다. 바다 달팽이 독의 모사체에 함유된 신개념 항노화 성분인 마린 링클 톡신이 노화 주름은 물론, 잦은 표정 변화로 생긴 각종 미세 주름까지 완화시켜 얼굴 인상까지 온화하게 가꿔준다.

평소 칙칙한 피부 톤의 남자 선생님의 피부를 생각한다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가지 효과를 주는 올인원 제품을 선물하자.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플루이드/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플루이드/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이 결합된 남성 2 in 1 타입 기초 아이템이다. 남성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해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준다. 심해 미생물을 발효한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 성분이 활성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탄력을 강화하고 수분 공급과 주름까지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줘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늘 발랄하고 생기 있는 학생들과 함께하는 선생님이라면 한번쯤 다시 학생시절의 깨끗한 피부로 돌아가고 싶을 터. 바쁜 하루로 피부 관리할 시간이 부족한 선생님에게 깨끗한 클렌징 아이템으로 탄탄한 기초를 만들어주자.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사진=메이크온 제공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사진=메이크온 제공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깊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효과로 매끄러운 피부 결은 물론, 탱탱한 피부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1분만 문지르면 부드럽게 딥 클렌징을 할 수 있고, 저자극 소재의 브러시가 피부에 부담 없이 모공 속까지 케어 해준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