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성년의 날, 내 남자를 위한 퍼펙트 아이템 "여기 있네?"

공유
0

성년의 날, 내 남자를 위한 퍼펙트 아이템 "여기 있네?"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5월18일 성년의 날을 앞두고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성년이 되는 뜻깊은 날, 평소에 못했던 스페셜한 선물을 전달한다면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 모두 뜻깊은 날이 될 것이다.

교복만 입다 어느덧 성인이 된 남성들이 우를 범하기 쉬운 것이 하나 있다면, 옷은 그런대로 입는데 신발은 아직도 운동화에서 못 벗어나는 부분이다. 디테일에 신경 쓰지 못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센스 있게 캐주얼과 정장 모두 어울리는 엑시드슈즈 '캐주얼 임페리얼 블루'를 선물해보자.
엑시드슈즈의 ‘캐주얼 임페리얼 블루'
엑시드슈즈의 ‘캐주얼 임페리얼 블루'
유럽에서 디자이너 슈즈로 인지도 높은 엑시드슈즈의 ‘캐주얼 임페리얼 블루'는 체크 패턴과 네이비 소가죽이 믹스돼 블랙부터 컬러감이 있는 패션까지 다양하게 소화 가능하다. 또 아웃솔은 마이크로고무창 소재를 사용해 미끄럼방지 기능이 있다.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한 것이 장점이다.

음악을 들면서 격하게 운동 좋아하는 짐승남을 위해 몬스터 오디오 '아이스포츠 프리덤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온 이어 헤드폰'을 추천한다.

스터 오디오 '아이스포츠 프리덤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온 이어 헤드폰'
스터 오디오 '아이스포츠 프리덤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온 이어 헤드폰'
이 제품은 블루투스 무선 방수헤드폰으로 땀이 묻어도 물로 씻어 낼 수 있으며 Apt-X, AAC 등의 코덱을 모두 지원한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재생시간은 5시간 이상이며 배터리 방전 시 케이블을 통한 유선 청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젊은 층들에게 인기 높은 제품이다.

남성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갖고 싶어 하는 제품 중 하나가 손목시계이다. 지방시는 올해 젊은 남성들을 겨냥해 '파이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방시 '파이브 컬렉션'
지방시 '파이브 컬렉션'
이 제품은 모던하면서 기능적이고, 부드럽지만 단호하다. 마치 스타일리시한 여행자의 시계 또는 하나의 주얼리처럼 어떠한 상황에서도 어울린다. 다소 거친 베젤은 스테인리스 케이스와 조화를 이뤄 착용만으로도 남성미를 풍길 수 있다.

젊을 때 가꾸는 것이 바로 피부다. 10대 청소년기를 지나 20대 성인이 되면 급격히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 이럴 때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관리 한다면 피부 미남 되는 건 시간문제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II의 핵심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했다.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력, 고른 피부톤, 광채, 건조 현상 등을 케어해주며 피부의 표정라인까지 부드럽게 만들어주도록 도와준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