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뛰드하우스, 모공 토탈케어 라인 '원더포어' 추가 출시

공유
0

에뛰드하우스, 모공 토탈케어 라인 '원더포어' 추가 출시

에뛰드하우스 모 공 토탈케어 라인 '원더포어'NEW 5종/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에뛰드하우스 모 공 토탈케어 라인 '원더포어'NEW 5종/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모공 토탈케어 라인 '원더포어' 신제품 5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 '원더포어' 모공케어 라인은 청정한 모공을 만들어주는 '박하초™'와 편백수 추출물 등으로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준다. 기존 원더포어 라인의 베스트셀러 '원더포어 프레쉬너'는 피부를 약산성상태로 유지시켜줘 각종 트러블을 예방하는 모공 전용 토너이다.
인기 제품 '원더포어 프레쉬너'에 더해진 신규 5종은 집중적이고 단계적으로 모공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 수축 에센스인 '원더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클렌징 폼 '원더포어 딥포밍 클렌저', 모공 집중 케어 마스크인'원더포어 블랙 마스크 시트',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모공 정돈 로션 '원더포어 클리어링 에멀전', 모공 수분 크림 '원더포어 밸런싱 크림' 등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원더포어' 5종 추가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원더포어 3-Step세트 (원더포어 프레쉬너, 타이트닝에센스, 블랙 마스크 시트)를 1만원 할인된 2만5000원에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여름철이 되기 전부터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원더포어' 제품을 사용해 클렌징부터 스킨, 에센스, 로션까지 단계적인 모공 집중관리로 매끈하고 깨끗한 모공을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