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맨도롱 또똣’ 속 강소라 제주도 오름길 패션 화제 “어디 꺼야?”

공유
0

‘맨도롱 또똣’ 속 강소라 제주도 오름길 패션 화제 “어디 꺼야?”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배우 강소라와 유연석의 티격태격 로맨스로 기대를 모은 드라마 ‘맨도롱 또똣’이 첫 방영된 가운데, 지난 14일 방송에서 강소라(이정주 역)의 제주도 오름길 패션이 화제다.

2회에서 정주는 일출을 보러 가면서 바람이 세게 불 것을 대비해 바람막이 자켓과 활동성 높은 바지 결합형 레깅스, 오름 등반을 위한 다목적 트레일화를 착용했다. 모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제품이다. 평소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기로 유명한 강소라의 날씬하고 건강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경량 바람막이 자켓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로 봄의 제주도 자연 경관과 잘 어울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드라마 속 정주가 제주도 오름길을 뛰어 오를 때 신었던 트레일화 ‘크로스 라이트’는 초경량의 통풍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불규칙한 지형에서도 높은 접지력을 통해 최적의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드라마에 등장한 바람막이 자켓과 레깅스, 트레일화는 화사한 컬러에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봄철 변덕스러운 제주도 날씨에 가벼운 산행은 물론 산책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