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쥴리크, 로즈데이 기념 ‘뷰티 플라워 클래스’ 성료

공유
0

쥴리크, 로즈데이 기념 ‘뷰티 플라워 클래스’ 성료

사진=쥴리크 제공
사진=쥴리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호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가 지난 14일 로즈데이를 기념해 고객 초청 ‘뷰티 플라워 클래스’ 및 당일 제품 구매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뷰티 플라워 클래스’는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는 날로 알려진 로즈데이를 기념해 진행됐다. 14일 신사동에 위치한 ‘오드리 앤 영’ 카페에서 쥴리크 고객들을 초청한 특별한 이벤트로 진행됐다. 연인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에게 좀 더 뜻깊은 선물을 전하고자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쥴리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즈워터 미스트’, ‘허벌 리커버리 어드밴스드 세럼’과 장미를 포함한 다양한 꽃들을 활용해 직접 플라워 기프트 박스를 제작하고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체험하며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쥴리크 매장에서도 로즈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압구정의 쥴리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미아점, 롯데월드몰 내에 위치한 쥴리크 공식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매장 인근 쇼핑객들에게 쥴리크의 스테디셀러인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의 향과 보습력을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행사를 마련하고, 로즈데이 기념 쿠폰을 증정해 쿠폰을 소지한 방문 고객들에게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로즈데이 이벤트를 기획한 쥴리크 마케팅 담당자는 “단순히 제품 정보만을 전달하기보다 좀더 친밀한 분위기에서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쥴리크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쥴리크는 95%이상의 내추럴 성분을 함유하는 자사 제품들의 원료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쥴리크 농장을 운영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허브와 꽃들을 유기농법 및 바이오 다이내믹 공법으로 직접 재배하여 사용하고 있다. 또 일체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환경친화적 브랜드로 호주뿐만 아니라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사진=쥴리크 제공
사진=쥴리크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