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스타리프트, ‘여름 필수 아이템 특별 기획전’ 진행

공유
0

아스타리프트, ‘여름 필수 아이템 특별 기획전’ 진행

사진=아스타리프트 제공
사진=아스타리프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스타리프트는 여름시즌을 맞아, ‘여름 필수 아이템 특별 기획전’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되기 쉬운 여름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하기 위해 준비됐다. 충분한 보습, 자외선 차단, 모공케어 등 3가지 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구매하면 자외선 차단제 UV 프로텍터 정품을, UV 프로텍터을 구매하면 젤리 아쿠아리스타 정품을 증정한다. 높은 기온으로 수분을 잃기 쉬운 피부를 충분히 보습하고, 자외선 최장파까지 확실하게 차단하는 두 제품이 1+1으로 구성된 셈이다.

여기에, 여름철 신경 쓰이는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루나메르 AC 3종세트도 눈길을 끈다. 화이버 폼, 스킨 컨디셔너, 젤 크림으로 구성된 3종 세트를 구매하면 루나메르 브라이트너를 증정 한다. 루나메르 브라이트너는 데일리로 각질제거가 가능한 에너지 충천 에센스로 루나메르 AC 3종 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시너지 효과가 있다.

아스타리프트 관계자는 “이번 여름 특별 기획전은 지난 4월에 론칭한 루나메르 AC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아스타리프트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스타리프트의 여름 특별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CJ몰, 신세계 몰 등 다양한 화장품 채널과 롭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