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시피㈜, 신개념 네일 제품 ‘해리메이슨 컬러앤필’ 인기몰이 중

공유
0

레시피㈜, 신개념 네일 제품 ‘해리메이슨 컬러앤필’ 인기몰이 중

사진=레시피 제공
사진=레시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레시피㈜는 주얼리 브랜드 ‘해리메이슨’과 함께 선보인 신개념 네일 제품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은 지난 5월 중순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 후, 단 세 차례의 판매 방송에서 총 1만 7000 세트 이상 판매됐다.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은 기존의 네일 제품과 차별화 된 저자극 수성 네일 폴리쉬이다. 레시피㈜측이 오랫동안 연구해 개발한 기술이 적용됐다. 아세톤이나 리무버 없이 손쉽게 떼어서 제거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직 네일’로 불리고 있다.

론칭 첫 방송이 평일 늦은 심야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000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히트 상품의 조짐을 보였으며, 지난 5월 31일 낮 방송에서는 7000세트에 가까운 높은 판매 숫자를 기록했다.

레시피 관계자는 “잦은 네일 아트와 젤 네일 제거과정으로 인해 손톱이 손상되어 고민했던 고객들이 그만큼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매니큐어나 아세톤에 민감한 임산부부터 어린아이까지 안심하고 바를 수 있을 만큼 안정성에 무게를 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의 소비자 가격은 6만9800원이다. 네일 컬러 15종과 셀프 네일아트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네일 데코 아이템(스티커, 스톤 외)이 세트로 구성됐다.

레시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