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스킨, 롯데百 부산 광복점 단독매장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한스킨, 롯데百 부산 광복점 단독매장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한스킨 제공
사진=한스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한스킨은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 단독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입점에 이은 부산지역 단독 매장 오픈으로 동남권 중심상권 개척 및 프리미엄 채널 확대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그동안 한스킨은 서울 및 수도권 중심의 채널개척에 비중을 두었으나, 서울에 이은 국내 최대도시 부산을 시작으로 경남 및 동남권 프리미엄 채널확보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부산 입점을 기념해 롯데본점과 광복점에서 6월 한 달간 한스킨 베스트 TOP 3 제품 구매 시, 추가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 구매 시,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크림’을 추가 증정하는 등 주력 제품별 추가정품을 제공한다.

또 롯데본점과 광복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간 ‘로얄 골든 비베놈 크림’ 체험 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신규회원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수퍼 매직 비비 크림’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구매금액별로 5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바이오 가드 선 마일드 선크림’, ‘달팽이 캡슐 에센스’,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광복점 방문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100%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등 한스킨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그동안 한스킨은 유통채널 다각화와 지속적인 비비크림 및 스킨케어 라인 출시를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온 결과 서울 및 수도권 뿐만 아니라 동남권 상권의 핵심인 부산 롯데백화점 입점을 성사하게 됐다”라며 “최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및 부산 광복점까지 매장을 늘려감에 따라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로 위상을 제고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